KISA PRIX

2017 &award Kisa Prix

2017 / KISA PRIX

닥터자르트 웹사이트 구축

  • Winner
  • 디지털웍스
  • Client
  • ㈜해브앤비
  • Production Period
  • 2017-03-02 ~ 2017-11-01
  • Co-Produces
  • NONE

개요
닥터자르트 온라인몰은 온라인 쇼핑 채널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주요 전략 채널인 모바일을 중심으로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닥터자르트의 브랜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신규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구축 목표를 설정했다.

기획의도
새로운 UI/UX 및 영상을 적용한 신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PC와 모바일에서 브랜드가 전달하는 감성을 소비하고, 보다 더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징
1. 브랜드 감성 전달
Dear.Artist 캠페인은 닥터자르트 브랜드가 지향하는 새로운 도전과 열정, 즐거움 등의 감성을 닮은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예술가들을 발견하고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러한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닥터자르트의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고자 했다.

2. 제품 콘텐츠 강화
닥터자르트 쇼핑몰은 PC웹과 모바일 웹 모든 환경에서 사용자가 보다 쉽게 제품의 정보를 볼 수 있도록 반응형 상세 페이지를 제공하고 있다. 또 사용 방법, 제형 정보 등 사용자 중심의 제품 콘텐츠를 이미지 중심으로 구성해 고객 관점에서 진정성 있는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3. 고객 편의성 강화
닥터자르트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결제 수단 제공을 통해 결제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원클릭 결제 서비스를 통해 보다 빠른 결제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오프라인 멤버십 카드 및 기프트카드 제공을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사용성도 높일 수 있도록 했다.